IT정보

구글 지메일 Gmail 발송 취소 방법

kukuki 2019. 2. 4. 23:00
반응형

구글 지메일 Gmail 발송 취소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글 지메일 Gmail 발송 취소 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을 써보도록 해보겠어요

지메일은 자주 이용하시는분께는 정말 유용하니 보시면 도움이 되실거에요!!



Gmail 지메일 발송 취소 설정하는 방법 알아볼까요? 가장 먼저 구글 지메일은 요즘 들어서 많이 사용하고 있는 메일 입니다. 예전에는 네이버나 다음, 네이트 등 메일을 많이 썼지만, 요즘들어서 구글이 뜨다보니까 저도 지메일을 만들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지메일을 사용하려면 우선 구글 아이디가 필요하겠죠??




우선 첫번째로 지메일을 들어가는 방법은 홈페이지에 직접 Gmail, 지메일을 검색해서 들어가는 방법이 있습니다.

자 지메일 Gmail을 검색하고 나서 홈페이지에 접속해주도록 합시다.

이런 방법으로 들어가는게 있고 또 하나는 아이디 접속후 구글에서 Gmail을 들어가는 방법이 있습니다.







처음에 구글 지메일을 들어가면 맨위에 창을 보면 톱니바퀴 처럼 생긴것이 보입니다.

처음 구글 Gmail 지메일 발송취소를 설정해줘야 잘못 보냈을때 메일 발송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다른 네이버나 다음 그리고 네이트 메일이랑은 다른 점 입니다.



구글 지메일 톱니바퀴를 클릭하시면 구글 지메일에 설정들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화면 밀도라든지 받은 편지함 설정, 설정 및 테마 그리고 부가기능 설치와 의견보내기 , 도움말 등

여러가지 설정을 하실 수 있는데 그 가운데 설정을 클릭해 주도록 합니다.




자 이제 구글 지메일 발송 취소 방법 포스팅이 거의 다 왔어요!! 맘지막으로 설정 페이지를 들어가시게 되면

여러가지를 설정하실 수 있지만 그 가운데서 보내기 취소 옵션이 있습니다 발송을 했을 때 5~30초를 구글 지메일 발송 취소가 가능할 수 있습니다. 시간 초 단위를 설정하시고 마지막으로 저장 버튼을 누르면 끝입니다.



오늘은 구글 지메일 Gmail 발송 취소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다음에는 더 좋은 포스팅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