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정보

구글 크롬 다운로드 어떻게 할까?

kukuki 2019. 1. 9. 14:5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글 크롬 다운로드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저번 시간에 구글 크롬 시크릿모드에 대해 살펴봤는데 이번에는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 하려해요!!





첫번째로 네이버나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 다음이나 네이버 또는 구글 홈페이지에서 구글 크롬 다운로드 혹은 크롬 다운로드를 검색한 다음에 구글 크롬이라는 웹사이트를 클릭하도록 해요 ~ 

크롬은 최적화가 빠르고 무료 웹 브라우저라고 설명할 수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웹브라우저 인데요~







자 이제 구글 크롬 홈페이지에 들어가주면 브라우저를 다운 받을 수 있는 구글 크롬 다운로드라고 버튼이 있습니다.

이것을 이제 클릭해주도록 해요.








윈도우용 크롬 다운로드 동의 페이지가 나옵니다. 컴퓨터 마다 32비트 또는 64비트용으로 구글 크롬 다운로드를 할 수 있습니다.

크롬을 기본 브라우저로 설정을 체크 한 다음에 동의 및 설치를 클릭해주도록 해요.

구글 크롬 다운로드는 무료이니 걱정하실 필요 없이 누구나 사용하 실 수 있습니다.








구글 크롬 다운로드 설치가 완료 되면 구글 크롬을 다운로드해 주셔서 감사하다고 창이 뜨고 모바일 앱을 사용하고 싶으신 분들은

구글플레이어나 앱스토어에서 구글 크롬을 다운로드 받으 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짜잔!! 이제 구글 크롬이 모두 설치가 완료 되었어요 이제 구글 크롬 브라우저를 사용하실 수 있게 되었어요

구글 크롬은 자동완성 즉 검색어를 추천해주고 웹주소를 입력할 수 있는 것을 도와주기도 합니다.


또한 구글 크롬 브라우저는 빠르고 간편해 검색과 탐색을 동시에 실행해 빠르고 쉽게 이용하실 수 있어요

구글 크롬 브라우저는 다양한 기능이 있어서 15만개가 넘는 확장프로그램도 사용이 가능하다고 해요


오늘은 구글 크롬 브라우저 다운로드 하는 방법을 알아봤습니다. 다음에도 더 좋은 포스팅으로 찾아뵙도록 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