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정보

수강신청 시계 확인하기

kukuki 2019. 1. 11. 15:58
반응형


수강신청 시계 확인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강신청 시계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 해보고자 이렇게 돌아왔습니다.

많은 대학생들이 수강신청을 하는데 정말 꼭 필요한 정보이고 알아야할 정보라고 생각합니다.






수강신청을 할 때 많은 시간과 노력을 투자해 시간표를 짜야하는데요? 그렇다면 어떻게 성공적으로 시간표를 짤 수 있을까요?

수강신청 시계를 활용해서 수강신청에 성공하는 몇가지 팁에 대해 설명하고자 합니다.

수강신청외에도 티켓팅이나 예약 등에도 사용하실 수 있는 부분이기 때문에 알아두시면 좋습니다.






우선 가장 먼저 수강신청 시계를 보는 방법을 알아야 하겠죠? 네이버에 '서버시간'이라고 검색을 하도록 합니다.

물론 구글이나, 다음 여러 웹사이트에서도 다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수강신청 시계를 보려면 2가지중 하나의 웹사이트가 있는데요 ~이 중에서 하나를 선택하시면 돼요!!

 네이비즘 서버시간과 서버시간 타임시커라는 웹사이트들이 있습니다.

저는 서버시간 타임시커를 사용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수강신청 시계를 확인하기 위해 서버시간 타임시커를 클릭해주도록 합니다.





짜잔 이렇게 타임시커 웹사이트가 나오고 밑에 웹주소를 적을 수 있는 공간이 나옵니다. 예를 들어서 서울대학교 수강신청 서버시계를 확인하고 싶다면 수강신청 시스템에 주소를 복사하고 타임시커 웹주소를 적을 수 있는 공간에 붙여넣기를 해줍니다.

그리고 조회하기를 클릭하시면 밑에 파랑색 글씨에 나오는 것 처럼 년,월,일,시,분,초 세세하게 서버신청 시계 시간이 나옵니다.


저는 수강 신청을 할 때 이 수강신청 시계를 이용해서 성공적으로 한 경험이 있습니다.

한가지 팁을 드리자면 수강신청 시계 5초~10초 전에 시스템에 들어가는게 더 좋고 어느정도의 컴퓨터 사양 및 네트워크 속도가 중요하다고 생각하고 다음에 수강신청을 할 때 수강신청 시계를 꼭 사용해보시고 하신 다면 꼭 좋은 시간표를 만들 수 있을거라고 생각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