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TIP

티스토리 스킨 변경하는 방법

kukuki 2018. 5. 4. 12:37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간단한 티스토리 스킨 변경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블로그들이 있지만, 이런 티스토리 스킨 변경하는 기능은 자신이 디자인을 잘 하지 못해도 블로그안에 내장되어 있는 것을 이용해 예쁘게 꾸미실 수 있습니다.

자 그럼 티스토리 스킨 변경하는 방법에 대해 배워볼까요?





자신의 티스토리에 보시면 관리자(root) 페이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그 페이지로 들어가보면 블로그를 관리할 수 있는 그런 많은 기능들이 있습니다.

그 관리자 페이지에 티스토리 스킨 변경하는 방법도 그 중 한가지인데요~






그 많은 메뉴에 보시면 메뉴바중에서 꾸미기 탭에 보시면 티스토리 스킨 변경이라고 있습니다 티스토리 스킨변경 및 스킨편집,사이드바,메뉴,모바일,설정 등 많은 기능들이 있지만 그 중 스킨 변경 메뉴를 클릭해주도록 합시다. 





많은 스킨들이 있는데 자신의 스킨을 사용하고 싶으시면 티스토리 스킨등록도 할 수 있고, 만들어진것을 사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그 중 자기가 원하는 티스토리 스킨을 클릭하도록 합시다.




마지막으로 자신이 원하는 스킨을 클릭하면 티스토리 스킨 미리보기와 적용 버튼이 보이는걸 알 수 있습니다. 티스토리 스킨 적용을 클릭하면 스킨이 바뀌어있는것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은 티스토리 스킨 변경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오랜만에 쓰려고 하니까 좀 어려우면서도 어떻게 글을 써야 할지도 모르고 그러는데.. 그래도 모르는 사람이 이 글을 보고 좀 더 쉽게 알았으면 하는 바램이네요~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