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TIP

쿠팡 파트너스 가입방법

kukuki 2020. 10. 23. 10:36
반응형

쿠팡 파트너스 가입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쿠팡 파트너스 가입방법에 대해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쿠팡파트너스를 하고 있는데, 쿠팡 회원이면 누구나 가입을 할 수 있고 다양한 광고를 통해 수익을 창출할 수가 있습니다.

 

자 그럼, 가입을 해볼까요? 우선 포털사이트(네이버, 다음, 구글 등)에 쿠팡 파트너스라고 검색을 합니다.

 

 

저는 구글에서 쿠팡 파트너스라고 검색을 했습니다. 그러면 밑에 보시면 쿠팡 파트너스 홈페이지 사이트가 있는데

클릭해주도록 합니다.

 

 

쿠팡 파트너스에 들어가게 되면 홈페이지가 나오는데 쿠팡 파트너스 로그인 혹은 회원가입이 오른쪽 상단에 있습니다.

쿠팡아이디가 있으면 누구나 쿠팡 파트너스를 이용하실 수가 있습니다. 그렇다면 쿠팡 파트너스 가입을 위해 회원가입을 클릭해주시면

 

다음과 같이 쿠팡 파트너스 가입을 위해 프로필 정보입력을 할 수 가 있는데 자기의 웹사이트 목록과 그 웹사이트의 대한 성격들을 간단하게 적어주시고, 키워드들을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또한 마지막으로 추천인 코드가 있는데

AF2043275를 적어주시면 1%커미션을 수익을 받으실 수가 있습니다.

 

다음으로 넘어가면 쿠팡파트너스 가입을 위해 이름 및 주민등록번호와 연락처, 이메일, 주소와

마지막으로 수익창출이 났을 때 은행 정보와 계좌번호 정보를 인증 받으면 가입을 하실 수 가 있습니다.

저도 이제 시작했지만 같이 열심히 한번 해보면 나쁠건 없을거 같아요!

 

이상 쿠팡 파트너스 가입 방법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