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TIP

구글 애드센스 가입 누구나 할 수 있다

kukuki 2019. 1. 24. 21:4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글 애드센스 가입하는 방법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잘 따라와주시면 누구나 구글 애드센스에 가입하실 수 있으니!! 잘 살펴보도록 해요.


이번에 간단하게 구글 애드센스 가입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티스토리에서 구글 애드센스는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자 그럼 애드센스란 무엇인가 알아볼까요?


애드센스? 구글에서 운영하는 광고 프로그램으로 웹사이트를 소유한 사람이 애드센스에 가입하면

구글에서 광고비를 지불하고 자동으로 웹 사이트에 올리는 것을 구글 애드센스라고 합니다.



자 그럼 구글 애드센스에 대해 간단한 개념을 알아보았는데요? 자 그럼 구글 애드센스 가입을 해보록 합시다.

우선 구글이나 포털 사이트에 구글 애드 센스 혹은 애드센스 구글 애드센스 가입이라고 검색을 하시면 구글 애드 센스라는 사이트로

들어갈 수 있는 URL이 있습니다. 사이트에 들어가도록 합시다.




자 이제 구글 애드센스라는 사이트에 접속을 하시면 구글 애드센스 가입을 할 수 있는 지금 가입하기라는 버튼이 있습니다.

자 구글 애드센스를 가입 버튼을 클릭해주도록 합니다.



짜잔 구글 애드센스 가입할 수 있는 폼이 나옵니다. 구글 애드센스를 가입하기 위해선 사이트 URL 이메일 주소 그리고 등록한 이메일 주소로 정보를 받을 것인가를 결정할 수 있어요. 저 같은 경우는 구글 애드센스 가입 통보를 받기 위해 이메일을 받는다고 체크하고

저장하고 계속하기 버튼을 클릭해주도록 합니다.


물론 구글 애드센스에 가입을 하기 위해선 구글 아이디가 필요하겠죠?

그러면 스킨편집에서 <head> </head> 사이에 스크립트 코드 즉, 광고 코드를 복사 붙여넣기 하면 끝!!


다음 포스팅에서는 2차 승인과 자동 광고 붙여넣기에 대한 것을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