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지렁이 게임 slither.io

kukuki 2020. 11. 3. 23: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렁이 키우기 게임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이 게음은 예전에 인기있던 게임으로 설치 없이 할 수 있는 게임 입니다.

 

slither.io 라는 지렁이 키우기 게임인데 어디서 한번쯤은 비슷한 게임을 해보셨을거고 중독성 있는 게임입니다. 지렁이 키우기를 해보고 싶으신분은 포스팅을 따라서 해보시길 권해드립니다.

 

 

하는 방법은 각종 포털 사이트에 들어가시고 검색을 지렁이 키우기 또는 지렁이 키우기 게임, slither.io 라는 사이트로 접속을 하시면 설치 없이 게임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예전에도 유명했던 게임 입니다. 자 그럼 검색을 하고나서 접속을 해봅시다.

 

자 slither.io 지렁이 게임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셨다면 닉네임을 적으시는 공간이 나오고 플레이를 하실 수 있는 버튼이 나오는데 원하시는 닉네임을 적으시고 플레이 버튼을 누르면 지렁이 게임을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플레이 버튼을 누르시면 지렁이 게임이 시작되는데, 지렁이를 키우시려면 동그라미 같은 먹이(?)를 통해서 지렁이를 키울 수 있고 지렁이를 키우다보면 다른 지렁이와 마주치는데, 지렁이 게임에서 자기보다 작은 지렁이를 먹을 수 있는 게임 입니다. 만약에 자기에 지렁이 크기가 더 작을 시, 다른 지렁이와 접촉을 한다면 게임 오버를 당하실 수 있으니, 처음에는 조심해서 잘 키우셔야 합니다.

 

오늘은 지렁이 키우기 게임을 포스팅 해봤습니다 

다음 링크는 여기에 올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lither.io/

 

slither.io

The smash-hit game! Play with millions of players around the world and try to become the longest of the day!

slither.io

 

반응형

'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리그오브레전드 갤러리 소개  (2) 2020.11.04
끝말잇기 게임 끄투코리아  (1) 2020.10.24
구글 공룡게임 , 크롬 게임  (0) 2019.0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