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ml&CSS

vs code 설치 방법

kukuki 2020. 10. 22. 15:12
반응형

vscode 설치 방법

 

 

vs code는 마이크로소프트에서 개발한 툴로 윈도우, mac , 리눅스 운영체제에서 모두 지원이 가능한 가볍고 좋은

프레임워크입니다. 오늘은 vs code 설치 방법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구글이나, 네이버, 다음에서 vscode를 검색하거나 visual studio code를 검색해서 다음과 같은 홈페이지 창으로 접속을 해주도록 합시다. 다음과 같이 vscode 홈페이지에 들어오면 다음과 같습니다.

 

이렇게 vscode로 접속을 하시게 되면 download라는 탭 메뉴 페이지가 있는데, 그것을 클릭해서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을 할 수가 있습니다. 

 

 

이렇게 vscode 설치를 할 수 있는 페이지에 오게 되면 운영체제를 선택해서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는데, 저는 windows운영체제를 사용하니 windows를 클릭해서 vs code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다음과 같이 vscode(user)를 다운받으시게 되면 라이센스를 동의하고 다음 버튼을 눌러주도록 합니다.

그리고 나서 다음 버튼을 클릭해주도록 합시다.

 

 

 

다음으로 넘어가게 되면 vscode 설치 부분에서 바탕화면으로 바로 가기를 만드실분은 체크를 하시고 추가적으로 기타 부분에 체크를 하시고 다음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ps. 저는 혹시 모르니 vscode 기타 부분도 다 체크하고 다음 버튼을 눌렀습니다.

 

 

 

마지막으로 vscode 설치할 준비가 되어있다는 메세지와 함께 vscode 설치하기 전에 체크 한 부분들이 메세지로 나오게 되고 마지막으로 설치 버튼을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반응형

'Html&CSS' 카테고리의 다른 글

css hover 가상클래스  (0) 2020.11.01
html 편집기 종류 소개  (0) 2018.07.17
html5 소개  (0) 2018.07.16